CAFE

맞벌이 부부의삶

군대도 안나온 사람이 국방부장관을^^

작성자싱그런|작성시간26.06.23|조회수1,036 목록 댓글 13


자주국방 얘기하면서 국방강화가 아닌
접경지역에서 자동문을 만들고 있네요..!
휴전국가에서요..
실시간으로 안보는 나가리되고있네요
설마설마했는데...^^
국방부장관은 국가안전보장과 국토방위책임을 담당하는거 맞죠?
방위출신 국방부장관 답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입시대박 | 작성시간 26.06.23 육해공군사관학교를 통합하려고 하는것 같던데 진짜 아니죠 ㅜㅜ 전문성이 떨어지는데 말이죠
  • 작성자초코우유22 | 작성시간 26.06.23 수장이 전문인인지 아닌지를 떠나서 사설 경비업체는 전쟁나면 누구말을 따를까? 내 목숨이 먼저고 돈 안받으면 그만인데 끝까지 자리 지킬까ㅋㅋ
  • 작성자잠시만익명 | 작성시간 26.06.23 이와중에..이건 또 뭔가?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파수꾼1 | 작성시간 26.06.23 부동시와 사기꾼 군미필도 군통수권하던 인간들도 있었는데 방위라도 제대했으면 됐다
    근데 군사시설 방위업무를 사설 경비업체에 맡기는건 좀 아닌것 같다.
  • 작성자날이날이지만 | 작성시간 26.06.23 면제인데도 군대를 간 사람 비아냥 되는 걸 보니 입으로만 안보 타령하면서
    정작 북한에 총 쏴 달라하고, 정치적 목적으로 무인기 보낸 짓꺼리엔 입꾹닥 하는 그 부류 일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