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이 있음을 나는 기뻐합니다
오늘보다 좋은 날이 있어도
오늘이 있음을 나는 기뻐합니다
존재하는 것을
사는 날의 생활 돌판에 새기며
지나간 날의 진실하지 못한 것을
다시 기억하지 않으며
부끄럽지 않은
삶의 웃음을 웃고 싶습니다
오늘 비록 괴로운 일이
더 많을지라도,
슬픈 일이 더 많을지라도
고통의 모형이 만들어져
해 앞에 나처럼 세워졌어도
나는 오늘을
지극히 사랑하겠습니다
어디엔가 숨어 있는
기쁜 일을 위하여
오늘처럼 좋은 날이 또 있어도
오늘에 내가 있음을 나는 기뻐합니다
오늘이 있으니
내가 있다는 것에 감사하며
오늘도 주어진 내 삶의
최선과 노력을 다해야겠습니다
좋은 글 중에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꽃보다 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올도 뜨악~ 했지만요
감사했습니다^^
-
작성자최우수회원님(원조) 작성시간 26.06.23 new
꽃모닝~🌺
오늘이 있어 감사하고 행복합니다~
울 꽃님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꽃보다 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오늘도 상큼달콤한 날 되셨으리라 믿습니다
원조님~🙆♀️🫰💕
-
작성자나이듦에 대하여.... 작성시간 26.06.23 new
꽃님을 보면
화무십일홍이라는 말도 바뀌야할듯~~ -
답댓글 작성자꽃보다 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칭찬은 꽃님이를 춤추게 합니다요~💃
이삐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갱년기는 이쁘기 딱 좋은 나이죠~🙄😅
이리 주문외야 슬기로운 갱년기 생활이
되는듯 합니다
행밤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