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재 이런 독재가 또 어디있나 22대 국회 출범이후 그동안 308건의 국민 청원이 있었는데 단 한건도 채택이 안되었다니..전세계 국가중에 이런 경우가 또 있었나? 참 나 어이가 없네
아 있구나!
인민 100% 동의 중국.북한
국민청원을 무시하며 단한건도 채택 안 할바에는 세금 낭비하지 말고 국민청원제도를 폐지해버려라 이번 정부와 국회는 국민들 목소리는 필요없고 개무시 하겠다는건데 앞으로도 주욱~~~계속 그리 해봐라
단지 다수당이라는 기득권을 갖고 행정.입법 독재가 하늘을 찌르는구나
사법부까지 장악하면 완벽한 3부 장악이 될텐데 그게 그리 쉽지는 않을것이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트리트리. 작성시간 26.06.23 new
직업인듯
-
답댓글 작성자잠시만익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뭔 작업?
왜? 또 알바.일베.지령받았다고 해보시죠
저건 가짜뉴스도 아니고 부인할수없는 사실을 적시한겁니다. -
작성자ipcc2050 작성시간 26.06.23 new
민주당이 제일 비민주적인 집단임. 지지자들도 민주주의와 동떨어진 사람들.
-
답댓글 작성자수국은~ 작성시간 10:43 new
22222 주둥이로 민주팔이 하는 사악한 집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