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졌습니다
약속대로 더이상 이방에서 글은 안올릴걸로 약속드립니다 ( 단 댓글은 간간히^^)
대신 정치글이 보일시 저도 언제든 공격할 준비는 되어있고요
정치방글 이방에 옮기는 짓도 가만 안둘테니 그리 아십시오
위편이도 극좌카페임에도 불구하고 안티 29명이나 나왔으니 자중하고 자숙하길 바란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는 지금 봄봄.. 작성시간 26.06.23 약속이행이 이 방 나가는거 아니었나요?
-
작성자순이씽 작성시간 26.06.23 주식방도 나간다하고 그대로있음ㅎ
-
답댓글 작성자빼쓰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여기가 단톡방인가요
나가게?
나간다는 얘긴 더이상 게시글은 쓰지않겠단 의미 -
답댓글 작성자위편삼절 작성시간 26.06.23 빼쓰떽 텐인텐.공식.인정 쓰레기야. 그건 니 생각이고. 텐인텐에서 꺼져야지.
-
작성자능라 작성시간 26.06.23 이 카페에 꿀 발렸남? 너무 좋아 나가기 싫은가부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