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항복 (약속이행)

작성자빼쓰떽|작성시간26.06.23|조회수1,167 목록 댓글 21

제가 졌습니다
약속대로 더이상 이방에서 글은 안올릴걸로 약속드립니다 ( 단 댓글은 간간히^^)

대신 정치글이 보일시 저도 언제든 공격할 준비는 되어있고요

정치방글 이방에 옮기는 짓도 가만 안둘테니 그리 아십시오

위편이도 극좌카페임에도 불구하고 안티 29명이나 나왔으니 자중하고 자숙하길 바란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는 지금 봄봄.. | 작성시간 26.06.23 약속이행이 이 방 나가는거 아니었나요?
  • 작성자순이씽 | 작성시간 26.06.23 주식방도 나간다하고 그대로있음ㅎ
  • 답댓글 작성자빼쓰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여기가 단톡방인가요
    나가게?
    나간다는 얘긴 더이상 게시글은 쓰지않겠단 의미
  • 답댓글 작성자위편삼절 | 작성시간 26.06.23 빼쓰떽 텐인텐.공식.인정 쓰레기야. 그건 니 생각이고. 텐인텐에서 꺼져야지.
  • 작성자능라 | 작성시간 26.06.23 이 카페에 꿀 발렸남? 너무 좋아 나가기 싫은가부네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