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동작역 지나다 보면

작성자땅코사랑|작성시간26.06.23|조회수1,045 목록 댓글 8

동작대교(?) 맞나 모르겠네요
다리에 커피숍 있던데 혹시 상호명 아시는 분 계실까요?
토욜 저녁 한강 야경도 볼겸 방문하고 싶은데 아시는 분 댓글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땅코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네~
    산책도 좋겠네요
    음료 가격은 비쌀듯 싶어요 ~^^
    감사합니다~^^
  • 작성자블루퀸 | 작성시간 26.06.23 new 구름카페 좋아요
    추천드려요(예전 사진)
    대교 아래 한강 공원 잔디에 벤취도 좋아요
    요즘 낮에는 뜨거워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땅코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네에~
    시간 쪼개 구름카페도 발도장 찍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살쫙쫙↘돈쑥쑥↗ | 작성시간 26.06.23 new 동작대교 하나 더 올라가서 한강대교 어반플랜트도 좋아요^^ 한강대교 북단 바로 아래 한강 주차장도 넓구요
  • 답댓글 작성자땅코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검색 들어가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