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스크랩] 러브버그 방역 못하는 이유

작성자비온후 아침|작성시간26.06.23|조회수1,328 목록 댓글 2

출처: 여성시대 알음알음




익충이라서 못죽이나요?
ㄴㄴ











얘네 잡는다고 약뿌리면



얘네도 다 같이 죽어서...








럽벅이 <만> 죽일 수 있는 방법이 없음






친환경 끈끈이는 안되나요?








전에 문제의 은평구 봉산에
이상증식한 대벌레 잡겠다고 설치한
끈끈이에 새들 다 달라붙어 죽음










안그래도 없어져서 난리인 꿀벌도
살충제 맞고 다 죽음 ㅠ













익충이고 여름 2주만 버티면 사라지는데
쟤네 잡자고 온갖 벌새곤충 다죽이는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댐비 | 작성시간 26.06.23 외래종인건지 이게 왜 최근에 급증한 건지 이유가 무척 궁금하네요
  • 작성자거울마녀 | 작성시간 26.06.23 올해부터 집 안에도 러브버그가 들어와요.
    방충망이 있는데도 어떻게 들어오는지...
    모기나 파리도 못 들어오는데 말입니다.
    거실 창밖에도 날아다니는 것이 보여요.
    그래서 파리채를 꺼내 놓고 보이는 대로 잡고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