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러브버그 방역 못하는 이유 작성자비온후 아침|작성시간26.06.23|조회수1,32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알음알음익충이라서 못죽이나요? ㄴㄴ얘네 잡는다고 약뿌리면 얘네도 다 같이 죽어서...럽벅이 <만> 죽일 수 있는 방법이 없음친환경 끈끈이는 안되나요?전에 문제의 은평구 봉산에 이상증식한 대벌레 잡겠다고 설치한 끈끈이에 새들 다 달라붙어 죽음 안그래도 없어져서 난리인 꿀벌도 살충제 맞고 다 죽음 ㅠ익충이고 여름 2주만 버티면 사라지는데쟤네 잡자고 온갖 벌새곤충 다죽이는셈..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댐비 | 작성시간 26.06.23 외래종인건지 이게 왜 최근에 급증한 건지 이유가 무척 궁금하네요 작성자거울마녀 | 작성시간 26.06.23 올해부터 집 안에도 러브버그가 들어와요.방충망이 있는데도 어떻게 들어오는지...모기나 파리도 못 들어오는데 말입니다.거실 창밖에도 날아다니는 것이 보여요.그래서 파리채를 꺼내 놓고 보이는 대로 잡고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