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사람사는 얘기가 많았던 게시판인데~

작성자SHin|작성시간26.06.23|조회수1,894 목록 댓글 36

다양한 사람들 사는 얘기, 또 뜨악했던 사건들..

제가 활발하게 활동하는 회원은 아닌데도

카페에 소소한 이야기들 올라오고!!

재테크 카페라 무색할정도로 인간미 물씬 풍기는 카페였는데..

몇몇 정치병환자들이 하루에도 수십번..주식얘기하면서 존재감 보이다가(아마 밑작업이겠죠?)

정말 카페를 피곤하게 만드네요!!!

 

그래도 그들때문에 카페가 정신없어지는건 원하지 않음으로..

그냥 댓글도 달지말고 무플로 대응하면 될것 같아요~~

 

-------

ㅎ..ㅎ 남의글 캡쳐해서 뭐할려고요?

내 글이 소장가치가 있었나보네요..

(잘 정독하고 마음의 양식으로 삼길 바래요~)

카라얘기도 있고..얼마나 다양한가요?

댓글쓰고 왜 지우고 도망갔는겨?

난 민주당지지자 아니라고 몇번 말했어요?

그냥 상식을 가진 합리적보수라고!!!

사는 얘기 중에 정치가 한 챕터지..

맨날 틈만나면 정부비난, 이잼비난..

비싼밥먹고 생산적으로 삽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SHi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SHin 그러니깐..사회부조리나 부정의에 분개하고
    문제제기하는 거랑
    아무말대잔치 해대는 거랑은 비교하지 말라구요!!
    근거도 없어..논리도 안맞아..가짜기사나 퍼날리고!!!
  • 답댓글 작성자시나몬 | 작성시간 26.06.24 수돌예돌 역시!! 부동산 세금 OECD 최고라는 말의 진위가 늘 궁금했는데 귀찮아서 안찾아보고 있다가… 팩첵 감사합니다.
  • 작성자트리트리. | 작성시간 26.06.23 오늘최고로 피곤..진심요
  • 작성자순이씽 | 작성시간 26.06.23 ㅎ ㅎ 짜증, 빠쓰텍인지 뭔지는 나간다더니 계속있음 피곤하쥬
  • 작성자행복 충만 | 작성시간 26.06.23 무플 대응!!! 글 같지도 않은 쓰레기 배설을 왜 여기서 하는지. 구역질나는 사고방식. 무슨 작업을 하는지 뻔히 보입니다.
    지들 몇몇이 물을 흐리고는 텐인텐이 원래 수준이 낮았대 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