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부산 내렸는데 너무추워요

작성자시나몬|작성시간26.06.23|조회수1,342 목록 댓글 17

서울은 한여름인데 여긴 봄가을 날씨?
긴팔 긴바지 입고도 덜덜 떨어요.
저 위쪽 지방에선 하루종일 땀 뻘뻘 흘렸는데
여긴 추워서오돌오돌
이 날씨에 쟈철은 웬 에어컨이랍니까?
뜨끈한 국밥이 먹고 싶은 지경이에요
빨랑 엄빠네 가서 씻고 뜨신데 눕고 싶 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도토리모으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지난주 강릉 아랫쪽 바닷가 갔었는데 서울 최고33이었는데 바닷가 최고가 25 밤에는 기온 많이 내려가더라구요 확실히 바닷가가 시원한거 같네요
  • 작성자괜찮다. | 작성시간 26.06.23 new 아무래도 서울보다는 시원합니다ㆍ
    요며칠 좀더 시원해요
  • 작성자송엽국 | 작성시간 00:08 new 여름에 시원하고 겨울에 따뜻한 곳 부산
  • 작성자성실하게 사는 삶 | 작성시간 06:17 new 요며칠 좀 선선해서 좋네요
  • 작성자이뿌니10 | 작성시간 06:39 new 친정오셨나봐요~~~^^ 그저께 밤에 차 타고 갈때 엉따 할 정도 추웠고 어제도 아침에 엄청 추웠어요 1부 필드 갔는데 바람막이 껴입고 핫팩 찾았다니깐요... 막 덥다가 시원해서 좋긴 해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