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돌아가는 꼴을 보니 또 목적을 가지고 들어온것 같습니다.

작성자푸바2000|작성시간26.06.23|조회수1,678 목록 댓글 41

좀 잊을만하면 반복하네요...

 

특정 닉은 코로나 때 활발하게 활동하다가 좀 잠잠하더니 또 기어 나와서 설치네요
글이 지문이라 닉을 바꿔도 바로 알겠네요

다중계정 활용하는 것 같기도 합니다.
A가 작성하고 B가 바로 공감 댓글 달거나, 추천하고 반대 의견은 공격하는 패턴이 보이네요

분탕러나 목적을 가지고 들어오는 세력을 보고 있으면...
핵심은 '심리전'과 '물량공세' 요 2가지입니다.

그러니 관심사가 지나치게 단순하고 동일한 주제를 반복 반복 합니다.
팩트를 끌어오는 것처럼 보이지만 결국 분노나 혐오 조장하는 댓글로 사람 감정을 자극하구요
논쟁을 즐기는 것처럼 보이지만 설득이 목적이 아니라 도배와 피로감 유발해서 결국 카페 회원들 에너지 소모가 목적입니다.
논리적인 척 하지만 '프레임'을 짜서 반박하면 원래 주장대신 => ex) 왜? 화를 내요? ㅎㅎ 찔렸어요? ㅎㅎ 요렇게 나옵니다.

제일 웃기고 어처구니 없는게...
"나 회사 다닌다"입니다. ㅋㅋ 어디 이런 소릴 진짜 확!!  ㅋㅋㅋ 

지난 활동기록, 댓글 패턴, 특히 작성 시간, 주제 반복 패턴만 봐도 보이시죠? ㅎㅎ

 

가장 좋은 방법은 먹이를 주지 않는 방법인데 그렇다고 방치하면 독버섯처럼 번지니
몇몇 부지런하시고 현명한 회원 분들이 대응을 즉각 잘해주시니 고마울 따름입니다.

운영진의 세심한 모니터링과 관리가 더 필요할 것 같습니다.

 

누구라고 말은 안 했다~! 너야!! 인마!!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시나몬 | 작성시간 06:08 new 현정권에 안티인 닉 넷이 있긴한데 둘은 그런가보다 그럴 수 있다 하는 정도, 둘은 많이 거슬리네요. 워낙 논리가 없고 무식해서..

    근데 다중닉몰이는 좀 아닌 듯 해요. 대깨문, 개딸들도 정치 얘기 나오면 우르르 나와서 똑같이 반응합니다. 주입받는 채널이 같기 때문인지 몰라도 -_- 뭔 착각들이심?
  • 답댓글 작성자푸바2000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6:39 new 차라리 워낙 무논리에 무식한 닉은 그냥 거르면 되는데 논리적인 척 하는 닉을 주시해야 합니다
    다중닉은 제가 일과중에는 바뻐서 꼼꼼한 모니터링이 안되니 님이 맞을지도...
  • 작성자라 몽 | 작성시간 06:52 new 한두달전까지 피로도 올리던 회원은 좀 자중하는듯 하고
    그외 세사람 때문에 매일 기분 다운됩니다

    먹이주지 않기로 피해 다니지만
    여기저기 지뢰밭처럼 똥을 싸질러대니
    그 냄새가 진동하여 온전히 피할 수가 없네요
  • 답댓글 작성자푸바2000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7:16 new 기존 회원들 글이 줄어드니 더 도드라져 보이는것 같기도 하고
    아주 자기들끼리 북치고 장구치고 난리네요 ㅎㅎ 늘 그래왔듯 이러다 또 잠잠해지겠죠...
    똥냄새가 너무 심하다 싶으면 정신 건강을 위해 최대한 차단하세요
  • 작성자하룻밤의꿈 | 작성시간 10:14 new 요샌 꼭 닉 확인하고 클릭합니다
    똥 밟을까봐요
    어쩌다 맞게방이 이지경이 됐는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