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대인데 병원 가는게 무섭네요
주의 경고등이 늘어나네요 ㅜㅜ
작년 건강보험에서 2년마다 나오는걸로 건강검진하구요
추가로 갑상선 유방 복부초음파 자궁초음파 경동맥초음파 했어요
올해에는 갑상선 유방 자궁초음파랑 자궁경부암 검사했어요
난소에 큰혹이 보여서 피검사 하구 왔네요 ㅜㅜ
여자분들 매년 어떤 검사받으시나요?
체크해야 하는게 어떤 검사가 있는지 알고 싶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Supermom^^ 작성시간 26.06.23 new
1.위내시경
2. 자궁촘파,세포진검사
3.유방 x선 촬영,유방 촘파
4.상복부촘파
위 검사는 2년마다 하고
대장 내시경 2년전에 해서
올해는 뇌ct 찍었는데 담엔 뇌MRA,경동맥촘파 해 보려구요.
유방이랑 갑상선은 1년후 유방 외과 가서 한번 검사 예정입니다. 치밀에 이번에 0.4미리 석회가 발견되어서요. -
작성자비리디안 작성시간 08:25 new
저도 혹(낭종) 있어 수술하래서 했는데 암이 였어요
-
작성자로미 작성시간 8분 전 new
위내시경 복부초음파 피검사는 2년마다 건강검진
자궁과 유방 갑상선 초음파는 1년마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