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여성분들만)일년마다 건강검진 뭐하세요?

작성자입시대박|작성시간26.06.23|조회수431 목록 댓글 3

50대인데  병원 가는게 무섭네요

주의 경고등이   늘어나네요  ㅜㅜ

작년 건강보험에서 2년마다  나오는걸로  건강검진하구요

추가로 갑상선 유방 복부초음파 자궁초음파  경동맥초음파  했어요

 올해에는  갑상선 유방 자궁초음파랑 자궁경부암 검사했어요

난소에  큰혹이 보여서 피검사 하구 왔네요 ㅜㅜ

여자분들  매년 어떤 검사받으시나요?

체크해야 하는게 어떤 검사가 있는지 알고 싶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upermom^^ | 작성시간 26.06.23 new 1.위내시경
    2. 자궁촘파,세포진검사
    3.유방 x선 촬영,유방 촘파
    4.상복부촘파

    위 검사는 2년마다 하고

    대장 내시경 2년전에 해서
    올해는 뇌ct 찍었는데 담엔 뇌MRA,경동맥촘파 해 보려구요.

    유방이랑 갑상선은 1년후 유방 외과 가서 한번 검사 예정입니다. 치밀에 이번에 0.4미리 석회가 발견되어서요.
  • 작성자비리디안 | 작성시간 08:25 new 저도 혹(낭종) 있어 수술하래서 했는데 암이 였어요
  • 작성자로미 | 작성시간 8분 전 new 위내시경 복부초음파 피검사는 2년마다 건강검진

    자궁과 유방 갑상선 초음파는 1년마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