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남초회사 다니는데요

작성자익명회원|작성시간26.06.23|조회수581 목록 댓글 0

여자직원 총6명 나머지 모두 남자분들 총 26명정도 근무하고 있어요...여자직원들 사이에서 생전 경험하지 못한? 텃새를 느끼고 있어요ㅜㅜ 과장님한데 일 못한다고 찍히긴 했는데 그게 결정적인 이유인지,,, 아무 조언이나 좋으니 경험 많으신분들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