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직원 총6명 나머지 모두 남자분들 총 26명정도 근무하고 있어요...여자직원들 사이에서 생전 경험하지 못한? 텃새를 느끼고 있어요ㅜㅜ 과장님한데 일 못한다고 찍히긴 했는데 그게 결정적인 이유인지,,, 아무 조언이나 좋으니 경험 많으신분들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여자직원 총6명 나머지 모두 남자분들 총 26명정도 근무하고 있어요...여자직원들 사이에서 생전 경험하지 못한? 텃새를 느끼고 있어요ㅜㅜ 과장님한데 일 못한다고 찍히긴 했는데 그게 결정적인 이유인지,,, 아무 조언이나 좋으니 경험 많으신분들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