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외국인들이 작정하고 오늘 확 밀은거 같은데요.
외국인들이 며칠 밀고, 국민연금도 리밸런싱 치원으로 매도하면 엄청 빠지고, 개인들은 대출 엄청땡긴 상황에서 반대매매로 털리고, 수급이 완전히 빠져서 한동안 횡보할 수 있겠다는 느낌이 쎄하게 드네요.
다음검색
오늘은 외국인들이 작정하고 오늘 확 밀은거 같은데요.
외국인들이 며칠 밀고, 국민연금도 리밸런싱 치원으로 매도하면 엄청 빠지고, 개인들은 대출 엄청땡긴 상황에서 반대매매로 털리고, 수급이 완전히 빠져서 한동안 횡보할 수 있겠다는 느낌이 쎄하게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