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만원이 나올거라고 해서 12년 된거라 바꿀떄 된듯하여 교체 예정
최근 에어컨 구매하신분들이나 전자 제품 잘 아시는 분들 정보좀 부탁요
생활가전은 엘지가 머리에는 있는데 가격비교나 요즘 이벤트 한다고해서 고민중이라는 아님 아예 엘지 삼성아닌 다른
업체로 가야하나 싶기도
견적은 150~200 생각하고 있어요 또 설치오서 설치비 요구해 대겠지만 관련 대처방안도 포함요
아파느는 제발 설치비 등도 좀 규격화좀 되었으면 하지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햇살이좋은봄 작성시간 26.06.24 new
보통 가전사면 설치비는 거의 무료던데요. 예전에
삼성에어컨 쓸때 이사설치 기사님이 LG가 모터성능이 좋아서 틀면 바로 찬바람나온다고
그래서 그다음껀 Lg로 샀어요. 이왕이면 행사하는 삼성꺼나 LG로 사세요. 삼성은 온누리상품권주고
LG도 세일한다는 소식듣긴했어요. -
작성자일리노이 작성시간 26.06.24 new
베란다 밖에 설치하는거아니고 있는자리에 놓는거면 설치비 따로없던데요
배관을 동배관인가 뭐그거로 바꾸라고 했는데 안바꿔도 괜찮던데ᆢ -
작성자레이디가가가 작성시간 26.06.24 new
에어컨은 엘지를 많이 추천하세요 저도 엘지로 샀어요
-
작성자강아지1369 작성시간 26.06.24 new
저희집 삼성쓰는데 좋아요 ~
-
작성자테이큰 작성시간 26.06.24 new
온라인구매시는 삼성이나 엘지 온라인파트너로 써있는곳들이 관계사들이 판매하는거기때문에 거기서 구매하시면 기본설치비가 포함되요...같은 제품이라도 좀 저렴하게 올라온데들이 있는데 보통 이런데는 설치비가 별도인경우가 많고 에어컨에서 실외기까지의 거리 사다리비 기타등등이 추가되서 금액이 더 많아지는 경우들이 있어요..지마켓,11번가등 쿠폰적용이 되는지 보고 같은제품은 온라인파트너라고 써있는곳 좀 더 저렴한곳에서 사시면 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