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정닉을 거론하며 하이에나 마냥 집단으로 달려들어 물어뜯는 개버릇은 예나 지금이나 하나도 변한게 없네요.
이카페의 회원수를 절반으로 폭망시킨 정치선동집단 회원들이 자기들과 뜻이 다르다는 이유로 한 표적을 정해놓고는 마녀사냥 마냥 마치 약속이 한듯이 집단으로 달겨들어 갖은 욕설과 모욕.비아냥을 퍼붓는 회원들이 모여 또 작당모의를 하는게 뭐 이런 되먹지 못한 추한짓들을 하는지
여기가 초딩교실도 아니고 한 학생을 여럿이 집단 왕따해 비아냥거리고 있다니 참으로 기가찹니다.
그나저나 여기 정치선동 행동대장급들은 다 어디가고 쫄다구들만 남았나...정치 선동 행동대장들이 있을때가 그나마 논쟁 할만 했는데 지금은 오합지졸만 남아있어 잔챙이들만 상대하려니 하품만 나오네
앞으로는 회원들 개별닉을 공개적으로 거론하며 집단으로 비아냥거리는 행태는 하지맙시다.
극좌빨과 극우의 차이라면 극우는 유치하게 뒷구멍에서 이런짓거리 안합니다 ㅋㅋ
편한밤들 되시기 바랍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재테크족 작성시간 26.06.24 new
잠시만익명 아니..본인이 지지하는 정당조차 당당하게 말하지 못하는 분들이 너무 재밌어서..초딩같음..초딩들이 내가 좋아하는 거 제대로 말 못하듯이
-
답댓글 작성자잠시만익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new
재테크족 지지당 없고
당보고는 투표안하고 사람보고 투표하는데
이번 투표는 기권 -
답댓글 작성자위편삼절 작성시간 26.06.24 new
잠시만익명 ㅍㅎㅎ 퀴즈조아야. 너 로펌 동창도 없잖아???
로펌동창이 아니고 뭐 헤어펌 동창인거니???
도대체 언제 고소하는 거니???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홍가리비 작성시간 26.06.24 new
초딩도 저런짓 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