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물소리
|
작성시간
26.06.24
어쩌다 가끔은 힘내어 뛸때도 있어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미니멀리즘.
|
작성시간
26.06.24
뛰고 바로 후회 ㅎㅎ
-
작성자미소미소
|
작성시간
26.06.24
출근할때는 뛰고 퇴근할때는 못뛰죠.
-
작성자타코가좋아요
|
작성시간
26.06.24
숫자 15이하면 진입자체를 안하고 있어요.. 16이고 너무 긴 횡단보도 아니면 막 뛰어서 건너고..
-
작성자신나게 잘살자
|
작성시간
26.06.24
넘어져서 다칠까봐...ㅠㅠ
천천히 다음신호 기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