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나이 먹어가는거 체감될 때

작성자삼성전자가즈아|작성시간26.06.23|조회수10,728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물소리 | 작성시간 26.06.24 어쩌다 가끔은 힘내어 뛸때도 있어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미니멀리즘. | 작성시간 26.06.24 뛰고 바로 후회 ㅎㅎ
  • 작성자미소미소 | 작성시간 26.06.24 출근할때는 뛰고 퇴근할때는 못뛰죠.
  • 작성자타코가좋아요 | 작성시간 26.06.24 숫자 15이하면 진입자체를 안하고 있어요.. 16이고 너무 긴 횡단보도 아니면 막 뛰어서 건너고..
  • 작성자신나게 잘살자 | 작성시간 26.06.24 넘어져서 다칠까봐...ㅠㅠ
    천천히 다음신호 기다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