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샤워 시간 몇분 걸리나요?

작성자상승하는 날개|작성시간26.06.23|조회수1,694 목록 댓글 33

저는 머리 감고 샤워까지 10분 이내로 끝냅니다.
그런데 중2 아들이 항상 30분정도 샤워를 합니다. 그것도 아침 저녁으로요.
땀을 많이 흘린 경우도 아니고 겨울철에도 그래요.
초등때는 이정도가 아니었는데 요즘 좀 심하게 오래하네요. 강박증 같기도 하고 걱정입니다. 물도 너무 낭비되고 시간도 낭비라고 여러번 말해도 소용없네요.
남편은 안 씻는 것 보다 낫지 않냐고 그냥두라는데요. 정상 아니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투데이,,쓰리데이.. | 작성시간 26.06.24 전 애들이 오래씻으면 나오라고 소리칩니다!
    물과 가스비가 아까워서요~^^
  • 작성자ncbx | 작성시간 26.06.24 저희아들도 중학생되니 하루 두세번씩 30분정도 샤워 시작하더니 지금 고등학생인데도 여전히 아침에 30 분씼어요. 냅둬요ㅠ
  • 작성자강한부정 | 작성시간 26.06.24 원래 그맘때 1시간이 기본 아닌가요?
    울집 아들 중고생때 한겨울에 온수 가장 쎄게 틀고, 덥다고 화장실 문 활짝 열고 샤워했어요.
    샤워후 드라이도 했는데, 머리에서 쉰내가 나는 미스테리한 경험을 한 6년 한거 같아요.
    안방문은 미리 닫고 들어갔어요.
  • 작성자젊게살자 | 작성시간 26.06.24 화나는줄 알았어요
    들어가면 안나오고, 결국 나올때보면
    욕실에서 산신령 나올것같았어요 ㅎㅎ
    아침에 머리감는 시간도….하 ㅋㅋ

    대학생 되고나서 조금 단축되었답니다.
  • 작성자체리쥬빌레쪼아 | 작성시간 09:12 new 물 틀어놓고 몸담그는 게 그 맘 때 힐링이라더라고요... 중학생 딸은 들어가서 유투브도 보며 1-1.5시간씩 씻고, 고등학생 아들은 10분 컷이나 하루 3번씩 씻고ㅎㅎㅎ 이래 저래 욕실 청소하느라 힘든 건 에미 뿐이네요.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