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차한잔의 여유

마사지 받다가

작성자합격의감격|작성시간26.06.19|조회수507 목록 댓글 2

마사지 받다가

원장님 왈

딱 뱃살만 빼면 좋겠네...

 

누가 모르나....?

 

스트레스 받아서 점심은 삼계탕으로 디저트는 팥빙수로.......^^

 

이제는 에라 모르겠다...우선 먹고 스트레스부터 풀고보자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리밀먹자 | 작성시간 26.06.19 원장님이 주 원인이네요 ㅎㅎ
  • 작성자데이지48 | 작성시간 26.06.20 굶으면 살찌니
    절대로 굶지 마시고
    밥시간에 물한잔 마시고 견과류 한봉지 뜯어먹고
    또 배고프면 물한잔 마시고요
    저녁만
    요렇게 해도
    허리가 가늘어 집디다
    쓰다보니
    저부터 실천해야겠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