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기 거의 꼭지에 잡은듯 합니다 ㅠ
금요일이고 세력들의 점심시간이 11시반부터 이므로 10시 반부터 사는건 금기인데 질러버렸네요
이렇게 쳐물리지 않으면 장투가 안됩니다
10시반~11시반은 식사시간전 세력들 팔고가는 시간이라 매수금지
1시반~ 2시반은 식사후 파는 시간이라 매수금지
다음검색
삼기 거의 꼭지에 잡은듯 합니다 ㅠ
금요일이고 세력들의 점심시간이 11시반부터 이므로 10시 반부터 사는건 금기인데 질러버렸네요
이렇게 쳐물리지 않으면 장투가 안됩니다
10시반~11시반은 식사시간전 세력들 팔고가는 시간이라 매수금지
1시반~ 2시반은 식사후 파는 시간이라 매수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