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적자인생탈출

느낌이 세합니다

작성자빼쓰떽|작성시간26.06.19|조회수380 목록 댓글 0

삼기 거의 꼭지에 잡은듯 합니다 ㅠ

금요일이고 세력들의 점심시간이 11시반부터 이므로 10시 반부터 사는건 금기인데 질러버렸네요
이렇게 쳐물리지 않으면 장투가 안됩니다

10시반~11시반은 식사시간전 세력들 팔고가는 시간이라 매수금지
1시반~ 2시반은 식사후 파는 시간이라 매수금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