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까지 저의 활동을 끝내고 잠정적인 휴식기를 가질 생각입니다
제가 어디 한곳에 몰입하면 잘 빠지는 성격이라 제 사생활에도 영향을 끼치네요^^
그점 아시고 양해바라며 하반기엔 다들 성투하시고
6월까지 유종의 미를 거두고 제 일상으로 돌아가겠습니다
아일백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미니멀 개미 작성시간 26.06.21 new
빼쓰떽 오늘 못먹었어요
빡쎄게 청소시키는 업장이라
손님입장서는 최고일듯
생각이 안나서 내일 먹어야겠어요
말차맛 들어간것 맘에 안든적
없었네요
활동중단 하신게 뭔가요????ㅎ
내일 먹어보고 답글 달께요ㅎ
-
답댓글 작성자빼쓰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0:07 new
미니멀 개미 말차가 많이 들어가서 씁쓸해요
그래서 와이프주고 팥빙수 먹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미니멀 개미 작성시간 08:42 new
빼쓰떽 후기찾아보니 양도 많고 배부르겠네요..빙수가 배가 부르긴하니까요..
말차매력이 그 씁쓸한 맛이긴한데 말차막걸리도 있다고 들었네요.녹차가고 말차시대가 와서 ㅎ
아내분은 좋아하셨나보네요..
먹어보면 말차 맛이 굉장히 진하고 층층마다 팥이 깔려 있어서 녹차 빙수를 먹는 기분 제대로 들고요 말차만의 쌉쌀한 맛이 팥과 잘 어우러져 말차를 평소 좋아하셨다면 좋아하실 맛이에요
https://v.daum.net/v/VlQALvvmo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