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대금 증가는 안좋은 현상이다
개미들 안달났고 나도 그렇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우리밀먹자 작성시간 38분 전 new
장대양봉에 거래폭증이네요..차트 좋아보여요..하루이틀 조정받더라도 단타하지마시고 가져가는게 나으실것같아요.
-
작성자우리밀먹자 작성시간 33분 전 new
제가 젊어서 상한가내지 반상한가 갈 종목 골라낼때 이런차트 (신고가찍은종목) 골라 관심종목에두고 매매했어오. 오르는 종목이 또 오르니깐요.
매수타이밍은 눌림목줄때
양봉상단부분을 크게 깨지않으면서 거래량이 줄어들면 매수했어요.
긴양봉의 3분지1이상 흘러내리면서 거래폭증하면 일단 빨리 손절치고 나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