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적자인생탈출

두산 사봄^^

작성자빼쓰떽|작성시간26.06.23|조회수306 목록 댓글 3

반도체 조정중에 홀로 상승
먼가가 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술한잔콜~ | 작성시간 26.06.23 new 두산에너빌리티는 어떨까요.물린상태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빼쓰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원전주는 좀더 길게 봐야합니다
    두산은 반도체
  • 답댓글 작성자술한잔콜~ | 작성시간 26.06.23 new 빼쓰떽 바보같이 괜히들어갔네요.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