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버티는 사람들은 작성자빼쓰떽|작성시간26.06.23|조회수648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끊임없이 팔기회를 주고 마지막엔 쌍봉까지 주며 친절하게 매도 기회를 주었다근데 왜 팔지 않고 가져갈까장기투자자라면 지금 찡찡 댈 자격도 없다그건 과욕을 부린 댓가니깐~길게 가져갈건 오로지 반도체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희망이~ | 작성시간 26.06.23 new 맞습니다. 현대차&모비스 저번달 대비 1억5천 빠졌네요. 작성자버티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오토에버는 쌍봉 아닌데요 답댓글 작성자빼쓰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외봉으로도 빠지고 오토에버는 그나마 ai주이기에 좀 낫습니다저도 있으니 힘내보아요^^ 작성자버티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현오 사고나서 한 두세번 매도 기회가 오긴 왔었네요. 지금은 계속 흘러내리는중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