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적자인생탈출

현대차 버티는 사람들은

작성자빼쓰떽|작성시간26.06.23|조회수648 목록 댓글 4

끊임없이 팔기회를 주고 마지막엔 쌍봉까지 주며 친절하게 매도 기회를 주었다
근데 왜 팔지 않고 가져갈까
장기투자자라면 지금 찡찡 댈 자격도 없다
그건 과욕을 부린 댓가니깐~

길게 가져갈건 오로지 반도체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희망이~ | 작성시간 26.06.23 new 맞습니다. 현대차&모비스 저번달 대비 1억5천 빠졌네요.
  • 작성자버티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오토에버는 쌍봉 아닌데요
  • 답댓글 작성자빼쓰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외봉으로도 빠지고 오토에버는 그나마 ai주이기에 좀 낫습니다
    저도 있으니 힘내보아요^^
  • 작성자버티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현오 사고나서 한 두세번 매도 기회가 오긴 왔었네요. 지금은 계속 흘러내리는중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