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어 부분 매도완료 작성자빼쓰떽|작성시간26.06.23|조회수13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쪼개기는 어제 저녁에 매도주문 넣어도 오늘 오전 10시부터 팔리기 때문에 ㅠ그래도 2백 위에서 팔렸네요^^그래도 퀘어 비중이 젤 높아요^^대장에 비중을 높이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