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 오늘부터 조정 나오네요
호재도 다 반영된듯 보이고 어디까지 빠질진 알수없으나 대장은 5일선에선 한번 반등줄것 같아 째려보는중입니다
예상대로 거래대금 터지고 고점신호 나왔네요
잘 대응하시길~
조정장일수록 무조건 대장으로만
다음검색
반도체 오늘부터 조정 나오네요
호재도 다 반영된듯 보이고 어디까지 빠질진 알수없으나 대장은 5일선에선 한번 반등줄것 같아 째려보는중입니다
예상대로 거래대금 터지고 고점신호 나왔네요
잘 대응하시길~
조정장일수록 무조건 대장으로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