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기 추매 작성자빼쓰떽|작성시간26.06.23|조회수29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하반기는 하닉보다 삼기에 좀 더 집중하기위해 추매 했습니다삼기 추격매수하다 물탄건 너무 경솔했네요단가도 비싼데 ㅠ커버드콜 반도체 펀드 다팔아 삼기샀어요^^하반기는 삼기랑 헬지로 가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