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적자인생탈출

좋은거 팔아서 안좋은거 사면 망함

작성자빼쓰떽|작성시간26.06.23|조회수546 목록 댓글 7

좋은건 시장이 먼저 압니다
근데 좋은건 잠깐 유행으로 반짝해서 오른게 아닙니다

꾸준히 장기적인 추세를 타고 우상향하는 주식을 말하죠

그리고 신고가 주식을 끊임없이 찾는 습관을 들여야합니다

또한 주도주로 반짝 상승해서 신고가가 된 주식과 꾸준한 수요로 신고가인 주식은 구분해야겠지요

역사적으로 반도체 말고는 몇십년간 이렇게 꾸준히 오른게 있나요

사람도 꾸준한 사람이 찐입니다

첨에 잘 보일려고 몇번 인사하다 이사람은 나에겐 이용가치가 없다고 판단되면 생까고 무시하는 사람치고 올바른 사람이 없어요

주식도 가식적인 주식이 있습니다
그런 주식은 꾸준함을 오래 유지 못합니다

반도체 주식이 하반기엔 좀 조정이 올것 같은데 이때 꾸준히 사들이시고 이젠 반도체로만 장투하시면 됩니다
반도체는 일단 미국이라는 버팀목이 있습니다

반도체는 지금 투자하시고 더 나가 원전 로봇 우주에도 꾸준히 관심은 가지시고 적절한 시기에 투자하시면 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우리밀먹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빼쓰떽 감사합니다..
    미리 공부해놔야할듯요
  • 답댓글 작성자빼쓰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우리밀먹자 공부만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우리밀먹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빼쓰떽 네..당분간 반도체만요^^
  • 답댓글 작성자순리대로 살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두산에너빌리티 현대차 쎄트렉아이 한화시스템
  • 작성자kathren | 작성시간 26.06.23 new 삼성은 몇개 샀는데.....내일장이 어떻게 될지 궁금해서....한미반도체는 추격 안 하고 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