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잘 들어가셨나 모르겠네요..^^
후기 쪼~끔 늦었습니다..
술이 약한 관계로다가.. 어제는 숙취 해소에 모든 에너지를 다 소비했습니다..-_-;;
총원 8명 참석하셨구요..
핑크베베님
바른이님
플라워밴드님
Wave.. (닉넴이 길어서 그냥 W군이라 부르기로 했습니다..-_-)
Hermi..(역시 닉넴이 긴데다가 영어라.. H군이라 부르기로..-_-;;)
야생화초님
블루홀님
그리고..저 행복발전소입니다..^^;;
나오신다고 리플은 많이 다셨던데..
반도 안나오셔서 쪼~ 끔 섭섭했습니다..
하지만 만나서 좋은 얘기도 많이 나누고.. 술도 한잔 기울이고..
좋은 사람들과 함께한 좋은 자리였습니다..
못나오신 분들 배아프시라고 사진까지 준비했습니다..-_-;
1차는 역시나.. 삼산동 생선구이 생생에서..
그리고 2차는 삼산동 조개탕집..
에... 그리고.. 비공식 3차는.. 와바에서..-_-;;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청초영ㅇ ㅣ 작성시간 06.08.19 ㅈ ㅓ두효~~ ㅠㅡㅠ 담에능 징짜 함꼐해효~~ ㅋ
-
작성자♡..그대는 다르겠죠..♡ 작성시간 06.08.19 나두나두..@.@ 저도 끼워주세요~~ㅌㅌㅌ
-
작성자래플리카 작성시간 06.08.19 맛나보인다....
-
작성자oneshot 작성시간 06.08.22 우와~~울산에두 이런번개가~~너무 참석하구 싶네요~~ㅋㅋ
-
작성자머할라꼬 작성시간 06.10.16 우왕~나두나두..참석하고 시포요...저두 울산임돠....언제 또 울산모임하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