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임/번개/후기

[[모임후기]][울산] 울산 오프모임 후기(사진있음)

작성자행복발전소|작성시간06.08.16|조회수741 목록 댓글 29

 

다들 잘 들어가셨나 모르겠네요..^^

 

후기 쪼~끔 늦었습니다..

 

술이 약한 관계로다가.. 어제는 숙취 해소에 모든 에너지를 다 소비했습니다..-_-;;

 

 

총원 8명 참석하셨구요..

 

핑크베베님

 

바른이님

 

플라워밴드님

 

Wave.. (닉넴이 길어서 그냥 W군이라 부르기로 했습니다..-_-)

 

Hermi..(역시 닉넴이 긴데다가 영어라.. H군이라 부르기로..-_-;;)

 

야생화초님

 

블루홀님

 

그리고..저 행복발전소입니다..^^;;

 

 

나오신다고 리플은 많이 다셨던데..

 

반도 안나오셔서 쪼~ 끔 섭섭했습니다..

 

하지만 만나서 좋은 얘기도 많이 나누고.. 술도 한잔 기울이고..

 

좋은 사람들과 함께한 좋은 자리였습니다..

 

 

못나오신 분들 배아프시라고 사진까지 준비했습니다..-_-;

 

 

1차는 역시나.. 삼산동 생선구이 생생에서..

 

그리고 2차는 삼산동 조개탕집..

 

에... 그리고.. 비공식 3차는.. 와바에서..-_-;;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청초영ㅇ ㅣ | 작성시간 06.08.19 ㅈ ㅓ두효~~ ㅠㅡㅠ 담에능 징짜 함꼐해효~~ ㅋ
  • 작성자♡..그대는 다르겠죠..♡ | 작성시간 06.08.19 나두나두..@.@ 저도 끼워주세요~~ㅌㅌㅌ
  • 작성자래플리카 | 작성시간 06.08.19 맛나보인다....
  • 작성자oneshot | 작성시간 06.08.22 우와~~울산에두 이런번개가~~너무 참석하구 싶네요~~ㅋㅋ
  • 작성자머할라꼬 | 작성시간 06.10.16 우왕~나두나두..참석하고 시포요...저두 울산임돠....언제 또 울산모임하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