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12월 3일부터 잠도 잘 못자고 신경성과 스트레스에 시달리고 있는데 아마 운동을 멈췄다면 병이라도 생겼을 것 같네요.
스트레스로부터 버티게 해준 힘은 운동이 크네요.
10월 28일부터 계단 운동 90~150층 주 5일 하고 있는데 오늘같이 추운 날씨에도 땀이 비오듯 쏟아져서 운동을 해야 느낄 수 있는 성취감과 희열감 때문에라도 하게 됩니다.
숨도 안차고 별로 안힘들어서 앞으로 200층 정도는 해야 할 것 같아요.
2. 향수를 좋아하지 않고, 특히 타인에게 느껴지는 진한 향수 냄새 때문에 머리가 아팠던 적이 여러 번 인데 제 인생 향수를 만나서 매일 사용중이에요.
우연히 유튜버 소개로 알게되었는데 이 향수를 뿌리면 지나가던 모르는 사람도 물어 볼 지경이라고 해서 너무 궁금해서 구매했는데 이제는 이 향이 안나는 제 자신을 상상할 수 없네요.
오일 향수라서 머리카락 끝에 바르고, 옷 소매랑 팔쪽에 사용하는데 계속 맡고 싶은 향이에요.
맨날 킁킁댑니다 😅
향수 바르고 만났던 지인들이 하나같이 하는 말이 향긋한 좋은 향이 나는데 무슨 향이냐고 물어보더라구요
동생한테도 알려줬더니 취향 다른 동생 마저 빠져버린 향수에요😀
직장 동료들이 무슨 향이냐고 너무 좋은 냄새가 난다고 물어봤다네요.
가격은 10ml에 5만원 정도라 사악하지만 포기할 수 없어요.
3. 예전에 블로그 할 때 포스팅을 인연으로 알게 된 사장님이 있는데 아마추어인 제게 저번에 백김치 촬영을 부탁하시더니 이번에 수제만두를 출시하신다고 또 부탁하셔서 부담스럽지만 핸드폰으로 사진촬영을 또 해드렸어요.
뭐 때문에 제 사진을 마음에 들어하시는지는 모르겠지만 누군가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는게 감사하더라구요
계엄 이후 자기계발을 손놓았는데 다시 시작하려구요..
근데 자꾸 뉴스를 확인하는 버릇이 생겨서 말이죠
ㅜㅜ
뭐 좀 하다가도 뉴스 보느라 집중이 어렵네요 😭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가을인가요 작성시간 25.01.11 요즘 날씨도 추운데 건강 잘 챙기셔요.
-
작성자가을인가요 작성시간 25.01.11 저두요 ㅜ
투자계획 세워야 하는데 뉴스 확인하느라 집중을 못 하고 있어요.
만두 맛있어 보이는데 사진을 잘 찍으신 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하늘별달1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5.01.11 뉴스를 거의 실시간 확인하네요 😭
저도 주식투자 다시 시작해야하는데 못하고 있네요.
가을인가요님도 건강 잘 챙기세요! -
작성자치즈듬뿍 작성시간 25.01.11 사진 잘찍으시네요.
만두 넘 맛나보여요~ -
작성자사월토끼* 작성시간 25.01.11 향수 향 궁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