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대구에서
저 추세를 볼줄이야.
나름 신선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운칠기삼1 작성시간 26.06.03 5세후니 해논게 뭐가 있다고 저리 찍어대는지..
네번이나 해먹었으면 그만 할때도 되었구먼..
평생직업이 서울시장 인 5세후니.. -
작성자주부코미 작성시간 26.06.03 제발... 변화를...
-
작성자세븐베이스맨 작성시간 26.06.03 보수의 심장 대구도
-
답댓글 작성자바람영혼 작성시간 26.06.03 여태까지 대구는 보수의 심장이 아니었습니다. 극우의 충수돌기일 뿐.
이제 김부겸이 당선되면, 이제 터져버린 맹장은 떼내고, 다시 뛰는 심장으로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
작성자상통사지 작성시간 26.06.04 강원이 왜?
김진태 직전 민주가 4번 연속 이겼던 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