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토론방

궁금한게 민주당은 왜 선관위가 이렇게 개판치는데 문제삼지않나요

작성자투자중|작성시간26.06.03|조회수982 목록 댓글 29

누가봐도 선관위는 늘문제인데
어떻게 민주당은 선관위가 업무를 이따위로하는데
문제조차 삼지않는건지
국민으로서 이해가 안가네요.
투표율이 높아서 용지가 부족했다는게
말같은 말인지...




이러면 패자가 승복하겠습니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울프대디 | 작성시간 26.06.03 같은 편입니다 ㅋ
  • 작성자오늘부터하자 | 작성시간 26.06.04 ㅋㅋ 승복해 본적이 있나? 지들이 이겨도 부정선거였데. 선관위원장을 지들이 잉명해도 부정선거래. 이게 사람새끼들이야?
  • 작성자반칙없는 계층변화 ^^ | 작성시간 26.06.04 일부러..?.고의로...?.. 지금껏 일어나지 않았던 일이 일어났다면.....단순실수로 덮을 일은 아닌것 같아요.
    결과 상관없이요. 승복에 영향을 미치게 했다는 그 자체가 너무도 중대한 과실이거나 범죄라고 생각합니다.

    수사로 넘어갈 사안으로 보입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나토리 | 작성시간 26.06.04 경찰 수사했으면 합니다
    21세기에 용지부족 ㅋㅋ
    똥개가웃습니다
  • 작성자현엽 | 작성시간 26.06.08 님들이 용지 많이 남으면 부정선거라 GR들 해서 타이트하게 뽑았다가 투표자가 많아져서 생긴일인데...
    님들이 반성해야지 왜 민주당을 들먹이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