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봐도 선관위는 늘문제인데
어떻게 민주당은 선관위가 업무를 이따위로하는데
문제조차 삼지않는건지
국민으로서 이해가 안가네요.
투표율이 높아서 용지가 부족했다는게
말같은 말인지...
이러면 패자가 승복하겠습니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울프대디 작성시간 26.06.03 같은 편입니다 ㅋ
-
작성자오늘부터하자 작성시간 26.06.04 ㅋㅋ 승복해 본적이 있나? 지들이 이겨도 부정선거였데. 선관위원장을 지들이 잉명해도 부정선거래. 이게 사람새끼들이야?
-
작성자반칙없는 계층변화 ^^ 작성시간 26.06.04 일부러..?.고의로...?.. 지금껏 일어나지 않았던 일이 일어났다면.....단순실수로 덮을 일은 아닌것 같아요.
결과 상관없이요. 승복에 영향을 미치게 했다는 그 자체가 너무도 중대한 과실이거나 범죄라고 생각합니다.
수사로 넘어갈 사안으로 보입니다.이미지 확대
-
작성자나토리 작성시간 26.06.04 경찰 수사했으면 합니다
21세기에 용지부족 ㅋㅋ
똥개가웃습니다 -
작성자현엽 작성시간 26.06.08 님들이 용지 많이 남으면 부정선거라 GR들 해서 타이트하게 뽑았다가 투표자가 많아져서 생긴일인데...
님들이 반성해야지 왜 민주당을 들먹이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