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토론방

지금 전국 재선거 운동하시는분들은 극우일까요?많은 투표 부탁드립니다.

작성자투자중|작성시간26.06.08|조회수464 목록 댓글 1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반칙없는 계층변화 ^^ | 작성시간 26.06.08 제가 생각하는 극우는 ....

    극우가 틀린말을 해서 극우가 아닙니다.
    너무 맑은 물 . 너무나도 깨끗한 순혈주의.
    이거나 그것을 이용하여 주장을 앞뒤 생각없이 관철시키려는 태도...... 그것이 극우라고 생각합니다.
    사실 위선적인 것이 인간의 본질적인 면이라고 생각합니다. 반대는 신의 영역이거나 악마의 영역이겠지요.
    그 어중간한 곳에 인간이 자리잡고 있다고 봅니다.

  • 작성자푸른 호수 | 작성시간 26.06.08 재선거 요구가 왜 극우일까요?
    투표용지 부족은 전쟁터에 총없이 출격하는 꼴인데
    그냥 가만히 있어야하나요?

    우리나라 20,30 젊은 청년들 참 똑똑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조근조근한꿀벌 | 작성시간 26.06.09 동의합니다. 재선거요구는 건전하다고 봅니다.
    2030 청년들이 참정권 수호의지가 강하다는 것은 희망입니다
  • 작성자가출한 정신ㅠㅠ | 작성시간 26.06.09 목소리는 내야겠지만 재선거까지는 좀 모르겠고...
    선관위 위원장 포함 책임자들 사퇴 파면 및 앞으로 평생 공직에는 발 못붙이게 처벌 강화 했으면 합니다.
  • 작성자ⓧ해피랜드 | 작성시간 26.06.09 와..여기 진짜 무섭네요.
    재선거 얘기하는 게 극우? 좌우 떠나서 참정권 찾기 하자는 게 극우? 와..48프로나 극우라고 생각한다니..진짜 어질어질하네요..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