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건이 안벌어질까요
산불도 그렇고 누군가 고의로 저지른건 아닌지 의심가네요 ㄷㄷ
이명박 노무현 죽음
박그네 세월호
윤석열 할로윈
우연의 일치라고 하기엔 ㄷㄷ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빼쓰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5:39 new
지금 시위하는 20~30대도 중도일걸요
계몽령이라 다 믿고있고요 -
답댓글 작성자☆나우테스☆ 작성시간 05:42 new
빼쓰떽 '일걸요'는 그냥 님의 지극히도 자의적이고 주관적이고 편파적인 판단일 뿐이죠.
계몽령이라 믿고 싶으신거고.
뭐 객관적인 통계조사를 들이대고 주장하시길.
계몽령인데 왜 탄핵 당했대~? -
답댓글 작성자빼쓰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5:46 new
☆나우테스☆ 그건 민주당이 판사들 겁박해서 탄핵시킨거죠
-
답댓글 작성자☆나우테스☆ 작성시간 05:49 new
빼쓰떽 확증편향이 심각하시네.
이정도면 세뇌수준임.
-
작성자오늘부터하자 작성시간 2시간 28분 전 new
2찍이들은 제정신을 찾을 수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