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토론방

좌파정권에선 왜 세월호 할로윈같은

작성자빼쓰떽|작성시간26.06.21|조회수592 목록 댓글 43

사건이 안벌어질까요
산불도 그렇고 누군가 고의로 저지른건 아닌지 의심가네요 ㄷㄷ

이명박 노무현 죽음
박그네 세월호
윤석열 할로윈

우연의 일치라고 하기엔 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빼쓰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5:39 new 지금 시위하는 20~30대도 중도일걸요
    계몽령이라 다 믿고있고요
  • 답댓글 작성자☆나우테스☆ | 작성시간 05:42 new 빼쓰떽 '일걸요'는 그냥 님의 지극히도 자의적이고 주관적이고 편파적인 판단일 뿐이죠.
    계몽령이라 믿고 싶으신거고.
    뭐 객관적인 통계조사를 들이대고 주장하시길.
    계몽령인데 왜 탄핵 당했대~?
  • 답댓글 작성자빼쓰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5:46 new ☆나우테스☆ 그건 민주당이 판사들 겁박해서 탄핵시킨거죠
  • 답댓글 작성자☆나우테스☆ | 작성시간 05:49 new 빼쓰떽 확증편향이 심각하시네.
    이정도면 세뇌수준임.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오늘부터하자 | 작성시간 2시간 28분 전 new 2찍이들은 제정신을 찾을 수가 없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