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영길 “선거 실패 정청래, 전대 출마 명분 없다” 작성자투자중|작성시간26.06.22|조회수99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n.news.naver.com/article/022/0004137061?sid=100[단독] 송영길 “선거 실패 정청래, 전대 출마 명분 없다”세계일보 인터뷰서 불출마 공개 촉구 “대통령과 싸우려 해… 황당한 상황 보완수사권 새 지도부가 조율해야” “민심 볼 것” 당권 도전 가능성 시사 더불어민주당 8·17 전당대회를 앞두고 당n.news.naver.com어디 돈봉투나 뿌리던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I SOO | 작성시간 26.06.22 new 김민석 송영길 너무 싫어요 존경할 가치가 없다 작성자흑임자맛 비비빅 | 작성시간 26.06.22 new 아 너무싫다 송영길... 니나 나오지마라 쫌! 작성자플러스손 | 작성시간 26.06.22 new 주댕이만 살아서 지가 당대표일땐 뭐했는데 아휴진짜 변희재랑 붙었다가 또 문재인 백신 비판하더니 돈돌린 무소속김관영편들다가 이제또정청래냐 작성자아트슈 | 작성시간 2시간 32분 전 new 송영길 너무 좋아요~존경할만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