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com/watch?v=F5Gi_nPP1EQ&si=dHtWz5UQQaJMkRgq
버러지 일베들
왜 이렇게까지 일베들이 판칠까요?
옳고 그릇것도 구분이 안되는건지
떳떳하면 가면은 왜 쓰는지
이 나라의 미래가 걱정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익명에 잉명을 더한 익명 작성시간 07:51 new
진짜 보통 문제가 아닙니다
나라가 어찌 되려고 저런 버러지같은것들이
판치는지 ㅠㅠ -
답댓글 작성자복덩마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0:01 new
큰 문제에요
오래전부터
일부러 일베세력을 키운거죠 -
작성자날이날이지만 작성시간 47분 전 new
아래 계몽령 타령하는 늙은 일베도 보이네요 .ㅎㅎㅎ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익명에 잉명을 더한 익명 작성시간 10:25 new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복덩마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시간 52분 전 new
그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