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토론방

소름끼치네요 일베대회 일베들의 파티

작성자복덩마미|작성시간26.06.22|조회수488 목록 댓글 13

https://youtube.com/watch?v=F5Gi_nPP1EQ&si=dHtWz5UQQaJMkRgq

버러지 일베들
왜 이렇게까지 일베들이 판칠까요?
옳고 그릇것도 구분이 안되는건지
떳떳하면 가면은 왜 쓰는지
이 나라의 미래가 걱정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익명에 잉명을 더한 익명 | 작성시간 07:51 new
    진짜 보통 문제가 아닙니다
    나라가 어찌 되려고 저런 버러지같은것들이
    판치는지 ㅠㅠ
  • 답댓글 작성자복덩마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0:01 new 큰 문제에요
    오래전부터
    일부러 일베세력을 키운거죠
  • 작성자날이날이지만 | 작성시간 47분 전 new 아래 계몽령 타령하는 늙은 일베도 보이네요 .ㅎㅎㅎ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익명에 잉명을 더한 익명 | 작성시간 10:25 new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복덩마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시간 52분 전 new 그르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