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토론방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

작성자고민씨|작성시간26.06.23|조회수533 목록 댓글 30

뭐가 상식인지 모르겠네요...


https://naver.me/5GcaihLl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이너소 | 작성시간 26.06.23 new 4년 남앗슴다. 아니지 국회의원은 3년남앗네요
    싸구바꿔야 해요. 평생 돈 안벌고 데모만 한 집단이 정권을 잡앗으니 고생해서 돈번걸 이해 못해요.
  • 작성자시나몬 | 작성시간 26.06.23 new 자나깨나 세금 걷을 생각뿐. 자꾸 유토피아놀이하면 중도는 이탈할 수 밖에
  • 작성자댐비 | 작성시간 26.06.23 new 이러니 선거에서 지지...ㅜㅜ 우리나라 사람들은 자기 주머니에는 쥐뿔도 없고 집이 없어도 중산층이라고 스스로 카테고리를 분류하고 있고, 언젠가는 인서울 집 사리라는 꿈과 희망으로 현실을 버티고 있는데 미래의 꿈에 세금 맞는 기분이 드니 서민도 이런 뉴스에 예민해 진다구요ㅜㅜ
  • 작성자타라리 | 작성시간 26.06.23 new 금투세도 국민저항심해서 유예했다가 폐지된 마당에 이런 법안이 국회문턱을 넘겠어요? 부동산은 투기막으려면 보유세 손봐야함. 부동산오른다고해서 나라경제에 1도 이익안됨
  • 작성자스칼렛 스톰 | 작성시간 26.06.23 new 우리나라 정치인이 삥뜯으며 살아버릇해서 그래요. 젊은 시절 시민단체 이런 데 아니라 회사에서 일을 하며 돈을 벌었던 사람이었어야..일하며 한푼두푼 모은 사람 입장도 아는데.. ㅠ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