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다이너소 작성시간 26.06.23 new
4년 남앗슴다. 아니지 국회의원은 3년남앗네요
싸구바꿔야 해요. 평생 돈 안벌고 데모만 한 집단이 정권을 잡앗으니 고생해서 돈번걸 이해 못해요. -
작성자시나몬 작성시간 26.06.23 new
자나깨나 세금 걷을 생각뿐. 자꾸 유토피아놀이하면 중도는 이탈할 수 밖에
-
작성자댐비 작성시간 26.06.23 new
이러니 선거에서 지지...ㅜㅜ 우리나라 사람들은 자기 주머니에는 쥐뿔도 없고 집이 없어도 중산층이라고 스스로 카테고리를 분류하고 있고, 언젠가는 인서울 집 사리라는 꿈과 희망으로 현실을 버티고 있는데 미래의 꿈에 세금 맞는 기분이 드니 서민도 이런 뉴스에 예민해 진다구요ㅜㅜ
-
작성자타라리 작성시간 26.06.23 new
금투세도 국민저항심해서 유예했다가 폐지된 마당에 이런 법안이 국회문턱을 넘겠어요? 부동산은 투기막으려면 보유세 손봐야함. 부동산오른다고해서 나라경제에 1도 이익안됨
-
작성자스칼렛 스톰 작성시간 26.06.23 new
우리나라 정치인이 삥뜯으며 살아버릇해서 그래요. 젊은 시절 시민단체 이런 데 아니라 회사에서 일을 하며 돈을 벌었던 사람이었어야..일하며 한푼두푼 모은 사람 입장도 아는데.. ㅠ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