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토론방

오늘은 너무 기분이 좋네요.

작성자Linear Algebra|작성시간26.06.23|조회수777 목록 댓글 8

드디어, 주식에도 미실현 이익에 대한 세금 이야기가 나왔고, 그 회의에 민주당을 포함한 범여권 국회의원도 있었네요.

 

부동산에도 미실현 이익에 대해 세금 때리잖아요.

 

보유세, 재건축초과이익환수제.

 

저는 주식 보유자로써 부동산 보유세와 형평성 맞추기 위해서 주식 보유세 적극 찬성합니다.

 

이런게 정책이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Linear Algebr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닉스claude.₍ᐢ. ̮.ᐢ₎ 당연히 저게 지금 당장 실현되진 않겠죠.

    하지만, 슬슬 군불때면서 사람들에게 주식에도 보유세 부과하는걸 점점 자연스럽고, 거부감 없애면서 여론 추이보겠죠.

    근데, 우리나라에선 주식 안하는 사람들이 훨씬 많고, 그들의 질투심을 살살 자극하면 여론이 바뀌겠죠.
  • 답댓글 작성자Kiki^^ | 작성시간 26.06.23 new 닉스claude.₍ᐢ. ̮.ᐢ₎ 원래 기자는 미까를 던지는거고

    물고싶고 물어 돌림놀이 하고싶은 사람이 받아 먹는것이라 그러려니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Linear Algebr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Kiki^^ 미끼
  • 작성자타라리 | 작성시간 26.06.23 new 강남3구 보유세 세게 때려라
  • 답댓글 작성자ㅎ..ㅎ | 작성시간 26.06.23 new 텐트라도 최고급으로 좋은 거 사두세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