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7ndY3iZighE?si=yh2Ay-Nse8eWKYAK
왜그냥 개인 재산을 없애자고하지
국힘이 아무리 덜떨어지는짓해도
차마 민주당 ,진보당,조국혁신당은 지지못한다는
표가 저래서 생기는듯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투자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국회의원들이 참여한건데요
-
답댓글 작성자고민씨 작성시간 26.06.23 new
저렇게 터무니없는 정책인 재건축 초과 이익 환수제를 이미 시행하고 있어요. 사람들이 괜히 동요하는게 아니에요. 쉽게 별일 아니라고 선긋기하는 분들은 민주당 감성 지지자 분들이시고 어떤 식으로든 뒤통수 맞아 본 사람들은 긴장할 수 밖에 없어요.
-
답댓글 작성자투자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고민씨 저분은 재건축 초과이익 환수제도 아무 문제 없다고 생각하실분이라. ..
-
답댓글 작성자kaus 작성시간 09:03 new
고민씨 일단 시행해보고 부작용이 있으면 그때 고치면된다...라는게 저들의 생각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날이날이지만 작성시간 56분 전 new
ㅎㅎㅎ 그러게 말입니다.
노총에서 주최 학술 수준의 세미나에서 나온 얘기를 어떻게든 부풀려 이슈화 하려고 애쓰는게 너무 보임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