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토론방

어떻게 이런 생각을할수가있는건지

작성자투자중|작성시간26.06.23|조회수635 목록 댓글 7

https://youtu.be/7ndY3iZighE?si=yh2Ay-Nse8eWKYAK



왜그냥 개인 재산을 없애자고하지

국힘이 아무리 덜떨어지는짓해도

차마 민주당 ,진보당,조국혁신당은 지지못한다는

표가 저래서 생기는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iki^^ | 작성시간 26.06.23 new 노총애들 여러 의견낸걸로 난리들이네요. 저 친구들이야 일단 극단의 이야기를 던지고 시작하는데. 쉽게 흥분하시는 스타일이네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투자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국회의원들이 참여한건데요
  • 답댓글 작성자고민씨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렇게 터무니없는 정책인 재건축 초과 이익 환수제를 이미 시행하고 있어요. 사람들이 괜히 동요하는게 아니에요. 쉽게 별일 아니라고 선긋기하는 분들은 민주당 감성 지지자 분들이시고 어떤 식으로든 뒤통수 맞아 본 사람들은 긴장할 수 밖에 없어요.
  • 답댓글 작성자투자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고민씨 저분은 재건축 초과이익 환수제도 아무 문제 없다고 생각하실분이라. ..
  • 답댓글 작성자kaus | 작성시간 09:03 new 고민씨 일단 시행해보고 부작용이 있으면 그때 고치면된다...라는게 저들의 생각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