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동산 교실

강동구 나홀로 아파트매수 어떨까요?

작성자넘버원십억|작성시간26.06.21|조회수383 목록 댓글 2

전세만기로 인해  전세를 알아보는데

전세 매물이 아예없네요

이사가는것도 보통일이 아닌데 이참에 나홀로 아파트라도

대출좀받아 매수할까 합니다

정권바뀌면 달라질줄 알았더니 역시 민주당정부는

부동산으로 서민을 힘들게 하는군요

선택을 잘못한 제잘못인죠.

 

명일동이나 천호동쪽 나홀로 어떨까요?

투자보다는 실거주목적이고  나중에 다른곳 이사갈때

그나마 거래는  될것같은 지역인것 같아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트리트리. | 작성시간 26.06.22 new 나홀로동은 ㅜㅜ
  • 작성자Linear Algebra | 작성시간 26.06.22 new 나홀로 아파트는 나중에 정말 팔기 힘들어요.

    반대로 그 아파트 소유주인데 팔고 싶다고 공인중개사에 말해보시면, 파는 난이도 대략 가늠해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