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사기업의 복지 혜택까지 규제하겠다는 놈들..
미쳐도 적당히 미쳐야지.. ㅎㅎ
어제 올린 영상처럼
이 정권에서 제일 불쌍한 건 노오력해서
대기업 들어간 흙수저들임..
https://n.news.naver.com/article/001/0016152004?sid=101
다음검색
이제 사기업의 복지 혜택까지 규제하겠다는 놈들..
미쳐도 적당히 미쳐야지.. ㅎㅎ
어제 올린 영상처럼
이 정권에서 제일 불쌍한 건 노오력해서
대기업 들어간 흙수저들임..
https://n.news.naver.com/article/001/0016152004?sid=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