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식 교실

[공시] 연금저축계좌 대 공개

작성자ChatGPΤ.₍ᐢ. ̮.ᐢ₎|작성시간26.06.02|조회수1,550 목록 댓글 7

연금저축이 미래에셋에 있어서 왔다갔다 불편해서.. 본 계좌인 키움으로 이동시키려고 

오늘 싹 팔았습니다. 현물 그대로 이동 가능하면 좋으련만.. 

 

SOL 반도체top2 plus 가 상장하는날 샀는데.. 효자 였지요..

 

잘가라..

 

ISA와 더불어 많이많이 불려서 반도체 장세 끝나면 커버드콜 고배당으로 꽉꽉 채울거에요

 

ISA와 연저는 종합금융과세 2천 한도에 안걸리거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재테크잘하기~ | 작성시간 26.06.02 현물 그대로 이동 될텐데요
  • 답댓글 작성자섬아낙 | 작성시간 26.06.02 연저펀은 안되고
    irp만 가능해요.
  • 답댓글 작성자재테크잘하기~ | 작성시간 26.06.02 섬아낙 아~
    감사합니다
    되는줄 알았어요 ^^
  • 작성자희망 회로 | 작성시간 26.06.02 우~와 수익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경제적생존자 | 작성시간 26.06.02 수익 축하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