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금저축이 미래에셋에 있어서 왔다갔다 불편해서.. 본 계좌인 키움으로 이동시키려고
오늘 싹 팔았습니다. 현물 그대로 이동 가능하면 좋으련만..
SOL 반도체top2 plus 가 상장하는날 샀는데.. 효자 였지요..
잘가라..
ISA와 더불어 많이많이 불려서 반도체 장세 끝나면 커버드콜 고배당으로 꽉꽉 채울거에요
ISA와 연저는 종합금융과세 2천 한도에 안걸리거든요..
다음검색
연금저축이 미래에셋에 있어서 왔다갔다 불편해서.. 본 계좌인 키움으로 이동시키려고
오늘 싹 팔았습니다. 현물 그대로 이동 가능하면 좋으련만..
SOL 반도체top2 plus 가 상장하는날 샀는데.. 효자 였지요..
잘가라..
ISA와 더불어 많이많이 불려서 반도체 장세 끝나면 커버드콜 고배당으로 꽉꽉 채울거에요
ISA와 연저는 종합금융과세 2천 한도에 안걸리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