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관련된 종목들 위주로 갑니다.
특히 그 중에 실적 나오는 종목인
삼성전자, 하이닉스, 반도체ETF에 수급은 계속 몰릴겁니다.
실적 안나오는데 기대감만으로 따라가는 종목들
나중에 거품 터지면 추락이 깊습니다.
결과물과 실적 없이 기대감만으로 가는 주식은 매수금지 하시길 강력하게 권합니다.
나중에 피눈물 흘립니다
26년 하반기는 버블 장세가 될겁니다.
옥석가리기 하셔야 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엘브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2 버버블 무섭네요 ㄷㄷ
-
작성자소대장 작성시간 26.06.02 불타는 주식시장을 논하다.
https://m.blog.naver.com/han212563/224288531140 -
작성자Linear Algebra 작성시간 26.06.02 코스피 폭락 시작은 금리, 가계부채, 빅테크중 한군데에서 시작할겁니다.
-
작성자창아민국 작성시간 26.06.02 공부안하고
막들어가는 사람들
레버리지 쓰는 사람들은
대가를 치루겠지요
본인투자 잘못한걸 국가탓은 안했으면 좋겠습니다 -
작성자개미농부 작성시간 26.06.02 버블은 끝나야 아는거라 예상은 의미없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