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외인 1100만주 순매도 받아먹고도
4퍼 가까이 상승시켜
외인은 사상최고가 부근에서 1100만주 차익실현
누군가 벌연 누군가는 잃는게 주식시장
당장 표시나지 않는게 문제
오늘 외인
삼전 1100만주 순매도
닉스 42만주 순매도
엘전 254만주 순매도
현대차 16만주 순매도
한국물량 다 팔 모양, 매일 던지니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행복한시간 작성시간 26.06.02 삼전 파는 외인이 안타까워서 그러시는건지..
그럼에도 48%가 넘는 비중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아쉬우면 비싼가격에 다시 들어오겠지요. -
작성자반칙없는 계층변화 ^^ 작성시간 26.06.02 포모중에 으뜸은 다시 못들어갈 수 있다는 포모가 아닐까 싶어요. 그러다보니 잘 안팔게 됩니다. 10% 수익을 견디니 20%가 되고 또 30%.....50%...60%.... 100%..... 160%.... 그 맛을 알게되면 급등주 상한가 솔직히 별로 안부럽더라구요. 굳이 찾으려 노력할 필요도 없고요. 조정이라는 것도 크게 동요하지 않게 되고요.
어차피 내가 돈 쓸일이 있을때가 내게 주어진 어깨다는 마음으로......^^ -
작성자록리() 작성시간 26.06.02 외인들 포모왔으면 좋겠네요
-
작성자뉴닛 작성시간 26.06.03 시장이 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