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식 교실

미친 코스피 미친 삼전

작성자고래산리조트|작성시간26.06.02|조회수3,376 목록 댓글 15

오늘외인 1100만주 순매도 받아먹고도

4퍼 가까이 상승시켜

외인은 사상최고가 부근에서 1100만주 차익실현

누군가 벌연 누군가는 잃는게 주식시장

당장 표시나지 않는게 문제

오늘 외인

삼전 1100만주 순매도

닉스 42만주 순매도

엘전 254만주 순매도

현대차  16만주 순매도

한국물량 다 팔 모양, 매일 던지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행복한시간 | 작성시간 26.06.02 삼전 파는 외인이 안타까워서 그러시는건지..
    그럼에도 48%가 넘는 비중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아쉬우면 비싼가격에 다시 들어오겠지요.
  • 작성자반칙없는 계층변화 ^^ | 작성시간 26.06.02 포모중에 으뜸은 다시 못들어갈 수 있다는 포모가 아닐까 싶어요. 그러다보니 잘 안팔게 됩니다. 10% 수익을 견디니 20%가 되고 또 30%.....50%...60%.... 100%..... 160%.... 그 맛을 알게되면 급등주 상한가 솔직히 별로 안부럽더라구요. 굳이 찾으려 노력할 필요도 없고요. 조정이라는 것도 크게 동요하지 않게 되고요.

    어차피 내가 돈 쓸일이 있을때가 내게 주어진 어깨다는 마음으로......^^
  • 작성자록리() | 작성시간 26.06.02 외인들 포모왔으면 좋겠네요
  • 작성자운칠기삼1 | 작성시간 26.06.02 삼전 외국인 지분율 48.07% 아직도 많기도하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뉴닛 | 작성시간 26.06.03 시장이 답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