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드 맥스 etf 를 뭣도 모르고 사서 배당은 잘 받았는데 원금은 그 만큼 사라져 매도 했는데 매도하고 난 잔금이 외화 예수금에 있어야 하는거 맞죠?
아무리 찾아봐도 예수금이 24달러 밖에 없어요.
어떻게 된걸까요?
오늘 증권사도 휴무고 넘 궁금해서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니멀 개미 작성시간 26.06.03 한강님 댓글이 맞구요
증권사 앱에 해외 매매현황 화면
있을꺼예요 거기 몇일날
들어오는지 표시되어 있을꺼예요
국민증권경우 화면이예요
+1은 매도체결일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익명으로 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5/21일 이 결재일인데 예수금에는 그 금액이 없어요 ㅠ
-
답댓글 작성자미니멀 개미 작성시간 26.06.03 익명으로 함 혹시 매수하신것은 없으세요?
매수 매도가 같은날에 있거나
하면 정산해서 예수금이
적게들어오거나 없거나
그랬었네요
21일 매매 거래내역을
체크해보시고
달러가 증발할일은 없어요
저도 증권사에 전화해본적도
있었어요 제 기억오류
-
작성자버티자!! 작성시간 26.06.03 국장에서 뭐 사신거 없나요?
미수금이 있었으면 달라 자동환전되서 정산 되더라구요 -
작성자창아민국 작성시간 26.06.04 내친구같은분 계시네요 ...ㅎ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