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식 교실

미장에서 매도한 외화가 없어요

작성자익명으로 함|작성시간26.06.03|조회수1,138 목록 댓글 6

일드 맥스 etf 를 뭣도 모르고 사서 배당은 잘 받았는데 원금은 그 만큼 사라져 매도 했는데  매도하고 난 잔금이 외화  예수금에 있어야 하는거 맞죠?

 

아무리 찾아봐도 예수금이 24달러 밖에 없어요.

어떻게 된걸까요?

오늘 증권사도 휴무고 넘 궁금해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니멀 개미 | 작성시간 26.06.03 한강님 댓글이 맞구요
    증권사 앱에 해외 매매현황 화면
    있을꺼예요 거기 몇일날
    들어오는지 표시되어 있을꺼예요
    국민증권경우 화면이예요
    +1은 매도체결일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익명으로 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5/21일 이 결재일인데 예수금에는 그 금액이 없어요 ㅠ
  • 답댓글 작성자미니멀 개미 | 작성시간 26.06.03 익명으로 함 혹시 매수하신것은 없으세요?
    매수 매도가 같은날에 있거나
    하면 정산해서 예수금이
    적게들어오거나 없거나
    그랬었네요
    21일 매매 거래내역을
    체크해보시고
    달러가 증발할일은 없어요
    저도 증권사에 전화해본적도
    있었어요 제 기억오류
  • 작성자버티자!! | 작성시간 26.06.03 국장에서 뭐 사신거 없나요?
    미수금이 있었으면 달라 자동환전되서 정산 되더라구요
  • 작성자창아민국 | 작성시간 26.06.04 내친구같은분 계시네요 ...ㅎ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