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식 교실

okll 괜히 팔았나 !!!

작성자주성행|작성시간26.06.03|조회수1,342 목록 댓글 7

10.50에 매도넣고 자서
아침에 보니 팔렸던데
괜히 팔았나 봅니다.

지금 주간장에 계속 상승하는거보니 정규장때는 급등 나오겠네요.

더 갈거 같아서 다시 또 소량 사긴 했지만
(메리츠는 수수료 없기에).....


근데
아무래도 미장레버리지 중독 인가봅니다.
하나 팔면
또 하나를 사고 싶으니 말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미니멀 개미 | 작성시간 26.06.03 주성행 부지런하신 성향이랑
    잘 맞으시니 지금처럼
    하시면 되실듯요
    수수료 무료도 축하드립니다
    30만원은 버니 저도 도움이 되어요
    800프로나 되니 버는거죠ㅎ



  • 작성자여유로운 일상 | 작성시간 26.06.03 수익좋은 중독이길 바래요
    화이팅~!!
  • 답댓글 작성자주성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덕분에 매일매일이 기대됩니다. ^^
    감사합니다.
  • 작성자빼쓰떽 | 작성시간 26.06.03 미장은 단타하지마세요
    수량이 작아서 그런지 미국을 믿어서 그런지 편히 가져갑니다
    빼스텍 낼 손절하면 돈이 생기니 속슬 매일 2만원씩 모을려구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주성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단타는 아니고 레버etf만 하니까 급등나오면 팔고 기다렸다 내리면 또 사고 그럽니다. (전 단타성향이 아니라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