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50에 매도넣고 자서
아침에 보니 팔렸던데
괜히 팔았나 봅니다.
지금 주간장에 계속 상승하는거보니 정규장때는 급등 나오겠네요.
더 갈거 같아서 다시 또 소량 사긴 했지만
(메리츠는 수수료 없기에).....
근데
아무래도 미장레버리지 중독 인가봅니다.
하나 팔면
또 하나를 사고 싶으니 말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미니멀 개미 작성시간 26.06.03 주성행 부지런하신 성향이랑
잘 맞으시니 지금처럼
하시면 되실듯요
수수료 무료도 축하드립니다
30만원은 버니 저도 도움이 되어요
800프로나 되니 버는거죠ㅎ
-
작성자여유로운 일상 작성시간 26.06.03 수익좋은 중독이길 바래요
화이팅~!! -
답댓글 작성자주성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덕분에 매일매일이 기대됩니다. ^^
감사합니다. -
작성자빼쓰떽 작성시간 26.06.03 미장은 단타하지마세요
수량이 작아서 그런지 미국을 믿어서 그런지 편히 가져갑니다
빼스텍 낼 손절하면 돈이 생기니 속슬 매일 2만원씩 모을려구요^^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주성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단타는 아니고 레버etf만 하니까 급등나오면 팔고 기다렸다 내리면 또 사고 그럽니다. (전 단타성향이 아니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