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또 뭘 좋다고 하이닉스랑 lg머시기 추가 매수했는데 다음 주 죽었네요^^,,
진짜 속된 말로 ㅈ됐습니다.
하이닉스로 벌어둔 돈 그대로 다~~~ 반납 예정 ㅠㅠ
잡주들 정리 안하고 버티다가 40프로때 마이너스 있는데 다음 주 마이너스 50프로 이상으로 다 넘어갈듯..
하이닉스가 그동안 방패가 되어줬는데 나머지 개잡주들때매 수익난거 토해내고+원금 손실 발생 예정이네요
맨날 벌었다 잃었다 벌었다 잃었다
이게 뻘짓 아니면 뭔지...
그냥 다 잃었다 라고 맘 먹었습니다
그래야 담 주 멘탈 잡을 수 있을 것 같아서요
주식으로 돈 벌기 진~~짜 힘드네요😅
맘 비우고 맛있는거나 먹으러 나가야겠어요
담 주는 여행을 떠나던지 해야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항상 감사하면서 살자 작성시간 26.06.06 또 오르겠지요 ㅎ 매수 기회
-
작성자통장지갑 작성시간 26.06.06 저도 개잡주들때문에 ㅜㅜ
-
작성자블랙마이티 작성시간 26.06.06 월요일 한방만 더 맞아주면 됩니다. 삼전닉스는 내실 없이 네러티브로 오른 것이 아니라 실적에 떠 밀려서 어쩔수 없이 올랐죠. 딛고 있는 땅 바닥이 솟아올라 오른 것이라 날개짓이 멈춘다고 뭐 얼마나 더 떨어질 수 있을까 싶습니다. 지금 삼전닉스는 국장의 마지막 방어막입니다.
-
작성자절약비법 작성시간 26.06.06 도박판이 호박씨 까서 한입에 다 날림~ㅋ
-
작성자노는게젤조아 작성시간 26.06.07 6.11. 미국 월드컵 개막일 아닌가요? 로봇이 시축을 한다는 말이 있던데요. 로봇주 장착해야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