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3주 사서 10주 만들었습니다
만약 오늘도 떨어졌음 인증사진 까지 못갔을 텐데,
감사히도 상승해서 사진 붙여 봅니다
오늘 안판 나를 칭찬합니다
10주가 20 30 늘어나길..
하나금융도 124000원에 많이 물려서,
구조를 기다리고 있는데,
이익실현의 기회를 줄듯말듯 실랑이 하네요
이것 팔면 하이닉스 더 사야겠어요
금리인상 하면 은행주 좋은 걸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니멀 개미 작성시간 26.06.09 3주 사서 10주 만드시다니
대단하십니다!!!그릇이 크시고
고수십니다~~~~~
4주 다 초저가에 팔고 2주뿐인데
340만원 지금보니 회복
했어요 300프로대 되어야 버는돈이네요;;;;
4주 안팔았으면 1천만원
벌고 있었을텐데 부질없네요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산과 들~~ 작성시간 26.06.09 저도 어제 폭락장에 삼전, 하닉 매수~~
안 샀으면 오늘 서운했을 듯요. -
작성자주부코미 작성시간 26.06.09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Kiki^^ 작성시간 26.06.09 현실적으로 어려운 이유가
성장주(반도체)가 빠지면
금융같은 전통 배당 가치주가 오르니 또 그땐 손이 안나가요
오르는거 팔고 내리는거 사는게 맞아? 이리 되는거죠 -
작성자따사랑 작성시간 26.06.10 오호~
저도 딱 10주요~ㅋ
넘사벽 주식이라 더이상은 못 살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