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식 교실

한동훈 관련주 다시 봐야 겠어요~~

작성자다옴 DAOM|작성시간26.06.10|조회수481 목록 댓글 0

제 애증의 테마주 였던 오파스넷, 태양금속, 디티앤씨알오, 이번에는 공부(?)라고 할 것 까진 없지만

 

그래도 잘 좀 해봐야 겠어요. ㅋㅋ

 

수익을 줬다가 뺐었다가 했던 종목인데, 이번에는 돈 좀 만지고 나올렵니다. 

 

한동훈 관련주 정리한 포스팅 하나 공유하고 갑니다. 

 

https://m.site.naver.com/2a1pR

 

또 다른 관련주 있으면 좀 알려주세요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