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애증의 테마주 였던 오파스넷, 태양금속, 디티앤씨알오, 이번에는 공부(?)라고 할 것 까진 없지만
그래도 잘 좀 해봐야 겠어요. ㅋㅋ
수익을 줬다가 뺐었다가 했던 종목인데, 이번에는 돈 좀 만지고 나올렵니다.
한동훈 관련주 정리한 포스팅 하나 공유하고 갑니다.
https://m.site.naver.com/2a1pR
또 다른 관련주 있으면 좀 알려주세요 ㅋㅋ
다음검색
제 애증의 테마주 였던 오파스넷, 태양금속, 디티앤씨알오, 이번에는 공부(?)라고 할 것 까진 없지만
그래도 잘 좀 해봐야 겠어요. ㅋㅋ
수익을 줬다가 뺐었다가 했던 종목인데, 이번에는 돈 좀 만지고 나올렵니다.
한동훈 관련주 정리한 포스팅 하나 공유하고 갑니다.
https://m.site.naver.com/2a1pR
또 다른 관련주 있으면 좀 알려주세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