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비실이22 작성시간 26.06.16 미국에 상장하려면 미국기준에 맞는 수준이 되어야지요.
글로벌 정상들과 놀더니 글로벌 수준으로 바뀐듯 하구요
부자집 옆에 있어야 떡고물이 떨어지는 군요 -
작성자닉스claude.₍ᐢ. ̮.ᐢ₎ 작성시간 26.06.16 내일 또 폭주각 12% 가즈아
-
작성자닉스claude.₍ᐢ. ̮.ᐢ₎ 작성시간 26.06.16 https://www.hankyung.com/article/2026061601701
-
작성자플러스손 작성시간 26.06.16 어제쪼매샀는데
마이너스난거 다팔껄그랬나요
그럼 삼전도 배당 많이하겠네요 앗싸 -
작성자우리밀먹자 작성시간 26.06.16 5월29일 고점이 2470이거든요.
오늘 시간외 거래 24230~24250
이기사로
낼 전고점 저항받을자리
가볍게 지나가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