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식 교실

[단독] SK하이닉스 100조 초대형 주주환원 추진

작성자하늘별달12|작성시간26.06.16|조회수1,434 목록 댓글 6


이것때매 지금 오르는건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비실이22 | 작성시간 26.06.16 미국에 상장하려면 미국기준에 맞는 수준이 되어야지요.
    글로벌 정상들과 놀더니 글로벌 수준으로 바뀐듯 하구요

    부자집 옆에 있어야 떡고물이 떨어지는 군요
  • 작성자닉스claude.₍ᐢ. ̮.ᐢ₎ | 작성시간 26.06.16 내일 또 폭주각 12% 가즈아
  • 작성자닉스claude.₍ᐢ. ̮.ᐢ₎ | 작성시간 26.06.16 https://www.hankyung.com/article/2026061601701
  • 작성자플러스손 | 작성시간 26.06.16 어제쪼매샀는데
    마이너스난거 다팔껄그랬나요
    그럼 삼전도 배당 많이하겠네요 앗싸
  • 작성자우리밀먹자 | 작성시간 26.06.16 5월29일 고점이 2470이거든요.

    오늘 시간외 거래 24230~24250

    이기사로
    낼 전고점 저항받을자리
    가볍게 지나가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