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식 교실

다시금 정신을 가다듬고

작성자버티자!!|작성시간26.06.19|조회수1,009 목록 댓글 10

5월쯤? 정말 별 생각읍이 산 삼성전기
첨엔 정찰병 3개 10일만에 100프로 수익
불타기 5개씩 하고
좀 많이 올맀다 싶으면 1개씩 팔고

아직 7개 남음
요건 천천히 매도 할 예정
목표가 수정을 해야 하는데 목표가 설정 못하겠음
(첨에 목표가는 150-160이엇어요)

오늘 참 말 많은 하이닉스
작년에 10마넌 대에서 사팔사팔을 마니 한
나의 애증의 주식
그때 산 닉스 10주가 아직 남아있,, ㅎㅎ



메인 계좌에는

3월부터 모았는데 살때는 5개씩 10개씩
오를때는 한개씩 한개씩 팔았어요
매도 이유는
수익실현을 하고 싶어서. ^^;;
하루에 실현 수익을 일정금액이상 내는게 좋더라구여
나의 주식 습관인듯

하하하
팔땐 좋았는데
결국 더 비싼금액으로 다시 들어갔쥬
직전 매도보단 좀 싼 가격이긴 하지만 ㅠㅠ

남은 수량은 꼭 붙들고 있으려구요
계좌 이동을 해놀까 고민중이요. ㅎㅎ

그리고
나의 현차, 현오, 조선주, 2차전지, 원전주, 바이오는
가슴아프지만
수급이 다시 와줄거라 믿고
잘 데리고 있어보려구요
다들 아픈 손꾸락 몇개씩 있으시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버티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말투가 너무 귀여우세여^^
    친구가 음청 자랑하고 싶엇나봐요
    자랑하고싶을만듀 하구요.
    플러스손님은 삼전 몇주 있나 물어보라고 하지 그러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버티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버티자!! 근데해봣자 한턱 내란 소리만 하니
    안하는게 좋긴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플러스손 | 작성시간 26.06.19 버티자!! 돈못벌고 있다했어요 이노베이션때문에 니많이버는거 아니가? 이러길래 아니 ㅋ ㅋ상대방안심시키기 작전 ㅋㅋㅋ
  • 작성자생각해보니 | 작성시간 26.06.19 맞아요. 하루 수익률 일정 금액 이상 내고 싶어서 팔게 되요
  • 답댓글 작성자버티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줄먹이죠^^
    지금 장에서 삼전닉스만 가니
    줄먹 안한 종목들 넘 후회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